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게시판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1-23 13:39:5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9
평점 0점

반품/교환신청은 게시판에 반품신청을 해주시거나 당사로 연락을 주시면 반품신청을 해드립니다.


-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인 경우, 또는 배송주소지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물품수령자가 없는 경우는 왕복 배송료 5,600원은 구매자 부담합니다.


- 불량 제품의 반품/교환 시 고객님의 변심상품을 함께 반송하거나 교환할 경우, 편도 배송비(2,800원)는 고객님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-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누락, 오배송의 경우에는 비즈갤러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
* 취소/교환/환불/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*


1. 배송 후 2주가 지난(반품 배송기간 제외) 제품은 취소/교환/환불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    그 기간이 지난 반품은 보내셔도 다시 반송되어 고객님께서 이중으로 택배비를 부담하실 수도 있으니
  이점 꼭 유의하시고 물품을 받으시면 꼭 바로 확인 후 연락 바랍니다.


2. 상품상세정보에 취소/교환/환불/반품 등에 관한 조건이 명시된 경우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취소/교환/환불/반품 등을 할 수 없습니다.
ex) 스크래치, 임의색상, 사용에 지장이 없는 일부파손 등을 명시하고 할인 판매된 경우 등


3. 상품을 사용했거나 훼손되었을 경우, 주문수량과 다를 경우 등 보냈을 때의 상태와 판이하게
다를 경우에는 취소/교환/환불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
4. 대량구매건등 고객 요청에 의한 발주 건은 교환,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  이는 제공업체에서도 다시 반품을 받아주거나 교환해주지 않기 때문에 구입 시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